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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송해 드립니다.
 
로그인 후, [신청하기] 화면에서 이용하실 서비스를 용도에 맞게 신청합니다.
온라인 신청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  * 신청 시 주의사항
대표자변경, 기업형태전환 등 기업정보 변경은 신용평가의 중요한 요소이므로 신용평가 등급서 수정 및 재발급을
요청하실 수 없습니다.
 
해당 수수료를 안내된 계좌번호로 입금합니다.
입금 시 입금자명은 반드시 업체명(상호명)으로 기재하셔야 합니다. 개인명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
있습니다.
세금계산서는 입금한 다음날 발급되오니 출력하시기 바랍니다.
 
기업현황표 자료입력은 기업신용평가 신청 후 [진행상황조회]화면에서 입력 가능하며, 입력 완료 후에는
반드시 전송을 하셔야 합니다.
자료전송이 완료된 이후에 평가가 진행되므로 기업현황표 자료를 입력하여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해당서류를 준비하여 온라인 및 우편으로 제출합니다.
신청, 수수료 납부만으로 서비스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. 반드시 아래의 주소로 우편 제출해야 합니다.
※ 상기 주소 이외의 주소로 서류 제출 시 평가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   (문의 : 02-514-3000)
 
우편번호 04081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144(상수동, 건양사빌딩 4층) 기업신용평가 담당자 앞
 
 
분석 및 평가는 온라인신청 → 수수료입금 → 기업현황표 자료입력 및 전송 → 서류제출이 완료된 이후
진행
되며 진행상황은 [진행상황조회]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평가소요기간은 서류접수일 익일부터 일반서비스는 4 영업일, 급행서비스는 2 영업일, 급행플러스서비스는
1 영업일
이 소요됩니다.
단, 추가서류 보완 또는 심도 있는 심의가 필요한 경우는 상기 소요기간이 초과될 수 있습니다.
 
 
기업신용평가가 완료되면 신청 시 기재한 휴대전화번호와 E-mail로 완료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.
기업신용평가 결과는 [등급확인]-[확인및제출]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유효기간 동안 등급서 또는 보고서 출력이 가능합니다
- 공공기관제출용 기업신용평가
"기업신용평가 등급서"는 [확인및제출] 화면에서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하며, 해당 신용평가등급은 조달청 나라장터에
전송됩니다.(기획재정부 계약예규/2012.07.04시행)
- 민간기업제출용 기업신용평가
"기업신용평가 보고서"는 [확인및제출] 화면에서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하며, 다른 원청사에 추가제출 할 수 있습니다.
- 기술신용평가 및 조달용 기술평가
www.scitcb.co.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